본문바로가기

「이달(5월)의 우수연구자」 선정, 동물생명과학대학 동물응용과학과 장애라 교수

  • 구분일반
  • 카테고리일반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6-05-29 15:59
  • 조회수131

춘천캠퍼스(캠퍼스총장 임의영) 동물생명과학대학 동물응용과학과 장애라 교수가 산학협력단에서 주관하는 「이달(5월)의 우수 연구자」로 선정됐다.

 

장애라 교수는 한국연구재단의 ‘중견연구지원사업’ ▲농협경제지주 한우개량사업소의 용역 사업 ▲국립축산과학원의 ‘공공성확보를 위한 국가기반 육종 플랫폼 개발사업’ 등을 통해 총 약 3억 7천만원 규모의 연구비를 수주해 ‘이달의 우수 연구자’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산학협력단은 대학의 연구비 수주 확대와 산학협력 활성화를 장려하기 위해, 매월 연구비 수주 및 산학협력 실적이 가장 우수한 교원을 ‘이달의 우수 연구자’로 선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