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제1차 지정형 산학협력중점교수 교류회」 개최
- 구분일반
- 카테고리일반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6-05-27 17:01
- 조회수134
「2026년 제1차 지정형 산학협력중점교수 교류회」 개최

?강원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이동하)은 5월 27일(수) 태백관 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지정형 산학협력중점교수 교류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교류회는 지정형 산학협력중점교수 간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전임교원의 산학협력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지정형 산학협력중점교수 약 15명이 참석하였으며, 삼척캠퍼스 소속 교원들을 위한 온라인 실시간 중계도 함께 진행되었다.
교류회에서는 지정형 산학협력중점교수 제도의 운영 방향과 주요 안내사항을 공유하고, 향후 추진 방향 및 일정에 대해 안내하였다. 이어 산학협력중점교수 간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산학협력 활동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동하 산학협력단장은 “지정형 산학협력중점교수님들의 적극적인 활동은 우리 대학의 산학협력 경쟁력 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수님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산학협력 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